slider01 slider02
http://intofaith.org/files/attach/images/138/99b983892094b5c6d2fc3736e15da7d1.png
http://intofaith.org/files/attach/images/138/5b5f430cdffe06e319c4b852d53473d0.png
쉬운성경_10월

10월20일

조회 수 55 추천 수 0 2018.10.04 21:26:15

Loading the player ...

시편 120 장



1. 내가 고통 가운데 여호와께 부르짖었더니 그분께서 내게 대답하셨습니다. 

2. 여호와여, 거짓말하는 자로부터 나를 구원해 주소서. 거짓된 혀들로부터 나를 구해 주소서. 

3. 하나님이 너에게 무엇을 행하실 것 같으냐, 그 밖의 무엇을 더하실 것 같으냐? 오 거짓된 혀여! 

4. 주가 너를 무사의 날카로운 화살로 벌하실 것이요, 말라깽이 나무로 만든 불타는 숯불로 벌하실 것이다. 

5. 내가 메섹에 살고 있고, 게달 사람들의 동네에 살고 있으니 불행합니다. 

 

6. 너무 오랫동안 살았습니다. 내가 평화를 싫어하는 사람들과 너무 오랫동안 살았습니다. 

7. 나는 평화를 원하지만, 내가 말할 때에 그들은 싸우려 합니다. 



시편 121 장



1. 내가 눈을 들어 산들을 바라봅니다. 나의 도움이 어디에서 옵니까? 

2. 나의 도움은 여호와로부터 옵니다. 하늘과 땅을 만드신 그분으로부터 옵니다. 

3. 여호와께서 여러분의 발이 미끄러지지 않게 하실 것입니다. 여러분을 지켜 주시는 그분은 졸지 않으십니다. 

4. 정말로 이스라엘을 지켜 주시는 그분은 졸지도 주무시지도 않습니다. 

5. 여호와는 여러분을 지켜 주십니다. 여호와는 여러분의 오른편에 있는 그늘이십니다. 

 

6. 낮에 태양이 여러분을 해하지 못하며, 밤에 달이 여러분을 해하지 못할 것입니다. 

7. 여호와는 여러분을 모든 재앙으로부터 지켜 주십니다. 그분은 여러분의 생명을 보호하십니다. 

8. 여호와는 여러분의 들고 나는 것을 지금부터 영원토록 지키십니다. 



시편 122 장



1. 사람들이 내게 “우리 함께 여호와의 집에 가자” 라고 말할 때, 나는 기뻐하였습니다. 

2. 오 예루살렘이여, 우리의 발이 네 문 안에 서 있습니다. 

3. 예루살렘은 건물이 단단하게 연결된 도시처럼 건설되었습니다. 

4. 그 곳은 각 지파들, 곧 여호와의 지파들이 여호와의 이름을 찬양하기 위해 올라가는 곳입니다. 이스라엘에게 주어진 법규에 따라 찬양하러 가는 곳입니다. 

5. 재판하기 위해 다윗의 집의 왕좌들이 거기에 모였습니다. 

 

6. 예루살렘의 평화를 위해 기도하십시오. “예루살렘을 사랑하는 자들이여, 안전하기 바랍니다. 

7. 예루살렘의 성벽 안에 평화가 있고, 예루살렘 성 안에 안정이 있기 바랍니다.” 

8. 나의 형제들과 친구들을 위해, “너희 안에 평화가 있을 것이다” 라고 내가 말할 것입니다. 

9. 여호와 우리 하나님의 집을 위해, 내가 그 집이 번영하기를 기도할 것입니다. 



시편 123 장



1. 내가 눈을 들어 주를 바라봅니다. 하늘에 계신 주를 바라봅니다. 

2. 종들의 눈이 그들의 주인의 손을 바라보듯이, 여종의 눈이 여주인의 손을 바라보듯이, 그렇게 우리의 눈이 여호와 우리 하나님을 바라봅니다. 주께서 우리에게 자비를 베푸실 때까지 여호와를 바라봅니다. 

3. 우리를 불쌍히 여겨 주소서. 여호와여, 우리를 불쌍히 여겨 주소서. 우리가 수많은 멸시를 견뎌 냈습니다. 

4. 우리가 거만한 자들로부터 받은 수많은 조롱을 참아 냈으며, 교만한 자들로부터 받은 수많은 멸시를 견뎌 냈습니다. 



시편 124 장



1. 이스라엘아, 말해 보아라. 만일 여호와께서 우리편이 아니셨다면, 어떻게 되었을까? 

2. 만약 여호와께서 우리편이 아니셨다면, 원수들이 우리를 공격했을 때, 

3. 그들의 분노가 우리를 향해 불타올랐을 때, 그들은 우리를 산 채로 삼켰을 것입니다. 

4. 홍수가 우리를 삼켰을 것입니다. 급류가 우리를 뒤덮었을 것입니다. 

5. 넘치는 물들이 우리를 휩쓸어 버렸을 것입니다. 

 

6. 여호와를 찬양하십시오. 그분은 우리의 울타리가 그들의 이에 찢어지지 않게 해 주셨습니다. 

7. 우리는 새처럼 사냥꾼의 그물에서 벗어났습니다. 그물은 끊어졌고, 우리는 벗어났습니다. 

8. 우리의 도움은 여호와의 이름 안에 있습니다. 하늘과 땅을 지으신 그분의 이름 안에 있습니다. 



시편 125 장



1. 여호와를 의지하는 자들은 흔들리지 않고 영원히 서 있는 시온 산과 같습니다. 

2. 산들이 예루살렘을 둘러싸고 있듯이, 여호와께서 주의 백성들을 둘러싸고 계십니다. 지금부터 영원토록 보호하십니다. 

3. 악한 자가 의로운 자를 다스리게 하지 못할 것입니다. 의로운 자들의 땅 위에 악한 자의 권세가 남아 있지 않을 것입니다. 이는 의로운 자들이 악을 행하기 위해 그들의 손을 사용할지도 모르기 때문입니다. 

4. 여호와여, 선한 자들에게 선하게 대해 주소서. 마음이 곧은 자들에게도 선하게 대해 주소서. 

5. 그러나 비뚤어진 길로 향하는 자들은 악을 행하는 자들과 함께 내쫓아 주소서. 이스라엘에게 평화가 있기를 바랍니다. 



시편 126 장



1. 여호와께서 포로들을 시온에 돌아오게 하셨을 때, 우리는 꿈을 꾸는 것 같았습니다. 

2. 우리의 입은 웃음으로 가득 찼고, 우리의 혀는 기쁨의 노래로 가득 찼습니다. 그 때에 세상 나라들이 “여호와께서 그들을 위해 위대한 일들을 하셨다” 라고 말하였습니다. 

3. 여호와는 우리를 위하여 위대한 일을 행하셨습니다. 우리는 너무나 기쁩니다. 

4. 여호와여, 포로된 우리를 자유롭게 해 주소서. 네게브 사막을 흐르는 시내처럼 자유롭게 해 주소서. 

5. 눈물을 흘리며 씨를 뿌리는 사람은 기쁨의 노래를 부르며 추수할 것입니다. 

 

6. 울며 씨를 뿌리러 나가는 사람은 기뻐 노래하며 추수단을 들고 돌아올 것입니다. 



시편 127 장



1. 여호와께서 집을 짓지 않으시면, 집 짓는 자들의 수고가 헛됩니다. 여호와께서 성을 지키지 않으시면, 경비병들의 보초가 헛됩니다. 

2. 헛되이 일찍 일어나고, 늦게까지 일할 뿐입니다. 먹을 음식을 위해 수고할 뿐입니다. 그러므로 여호와께서는 그의 사랑하는 자들이 편하게 잠을 잘 수 있도록 하십니다. 

3. 아들들은 여호와께로부터 온 상속이며, 자녀들은 여호와께서 주신 상급입니다. 

4. 젊어서 낳은 아들은 무사의 손에 있는 화살과 같습니다. 

5. 화살통에 화살이 가득 차 있는 사람은 복 있는 사람입니다. 그들이 성문에서 원수들과 다툴 때에 부끄러움을 당하지 않을 것입니다. 



시편 128 장



1. 여호와를 공경하고 두려워하는 자는 복 있는 사람입니다. 그분의 말씀대로 사는 자는 복 있는 사람입니다. 

2. 그는 수고의 열매를 먹게 될 것입니다. 복과 번영이 그의 것이 될 것입니다. 

3. 그의 아내는 열매 맺는 포도나무와 같을 것입니다. 그의 집안에 있는 포도나무와 같을 것입니다. 그의 식탁에 둘러앉은 그의 아들들은 올리브 나무의 새싹들과 같을 것입니다. 

4. 여호와를 공경하고 두려워하는 자들은 이처럼 복 있는 사람입니다. 

5. 여호와께서 시온에서 그에게 복 주시기 바랍니다. 평생토록 복 주시기를 바랍니다. 그가 예루살렘의 번영을 볼 것입니다. 

 

6. 그가 살아서 그의 자손들을 보기 바랍니다. 이스라엘에게 평화가 있기를 바랍니다. 



시편 129 장



1. 그들은 내가 어렸을 때부터 나를 무척이나 괴롭혔습니다. 이스라엘은 이 사실을 알 것입니다. 

2. 그들은 내가 어렸을 때부터 나를 무척이나 괴롭혔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나를 이기지 못했습니다. 

3. 밭을 가는 사람들이 나의 등을 갈아서 밭고랑을 길게 만들었습니다. 

4. 그러나 여호와는 의로우십니다. 그분은 악한 자의 사슬을 끊으시고, 나를 자유롭게 하셨습니다. 

5. 시온을 미워하는 모든 자들이 수치를 당하고 물러가기를 바랍니다. 

 

6. 그들이 지붕 위에 있는 풀과 같이 되기를 바랍니다. 자랄 수 있기 전에 말라 버리는 풀처럼 되기를 바랍니다. 

7. 추수꾼은 곡식으로 그의 손을 가득 채울 수 없으며, 모아들이는 자가 곡물로 그의 품을 가득 채울 수는 없습니다. 

8. 지나가는 사람들이 다음과 같이 말하지 못하게 해 주소서. “여호와의 복이 너희들 위에 임하기를 바라노라. 우리가 여호와의 이름으로 너희를 축복하노라” 하고 말하지 못하게 해 주소서. 



시편 130 장



1. 여호와여, 깊은 절망 속에서 내가 주께 부르짖습니다. 

2. 주여, 내 목소리를 들으소서. 주의 귀를 내게 기울이시고, 자비를 구하는 나의 울부짖음을 들어 보소서. 

3. 여호와여, 만약 주께서 죄를 기록하셨다면, 주여, 누가 견뎌 낼 수 있겠습니까? 

4. 그러나 용서하심이 주께 있으니 사람들이 주를 두려워하며 높입니다. 

5. 내가 여호와를 기다리고, 또 기다립니다. 나는 주의 말씀에 나의 소망을 두고 있습니다. 

 

6. 나의 영혼이 주를 기다리니 파수꾼이 아침을 기다리는 것보다 더 간절히 기다리며, 참으로 파수꾼이 아침을 기다리는 것보다 더 사모합니다. 

7. 오 이스라엘이여, 여러분의 소망을 여호와께 두십시오. 변함 없는 사랑이 여호와께 있으며 충만한 구원이 그분께 있습니다. 

8. 주가 친히 이스라엘을 구속하실 것입니다. 그들의 모든 죄로부터 이스라엘을 구속하실 것입니다. 



시편 131 장



1. 여호와여, 내 마음은 허황되지 않으며, 나의 눈은 교만하지 않습니다. 나는 커다란 일들에 관심을 두지 않으며, 너무 놀라운 일들에도 관심을 두지 않습니다. 

2. 그 대신 나는 잠잠하고 조용히 있습니다. 내 영혼이 어머니와 함께 있는 젖뗀 아이와 같습니다. 

3. 오 이스라엘이여, 여러분의 소망을 여호와께 두십시오. 지금부터 영원토록 소망을 여호와께 두십시오. 



시편 132 장



1. 여호와여, 다윗을 기억하십시오. 그가 견뎌 냈던 모든 어려움들을 기억해 주십시오. 

2. 그는 여호와께 맹세했습니다. 야곱의 전능하신 그분께 서원했습니다. 

3. “나는 집에 들어가지 않겠습니다. 침실에도 들어가지 않겠습니다. 

4. 잠을 자지 않겠습니다. 졸지도 않겠습니다. 

5. 내가 여호와를 위한 한 장소를 찾을 때까지, 야곱의 전능하신 하나님의 집을 찾을 때까지 잠을 자지 않겠습니다.” 

 

6. 우리는 에브라다에 그런 장소가 있다는 것을 들었습니다. 야르의 들판에 있는 그 곳을 발견했습니다. 

7. “우리 함께 여호와의 거처로 갑시다. 그분의 발 밑에서 예배합시다. 

8. 여호와여, 일어나셔서 주께서 쉴 만한 그 곳으로 가소서. 주의 능력의 언약궤와 함께 그 곳으로 가소서. 

9. 주의 제사장들을 의로움으로 옷 입혀 주시고, 주의 성도들이 기뻐 노래하게 하소서.” 

10. 주의 종 다윗을 위하여, 주의 기름 부은 자를 물리치지 마소서. 

 

11. 여호와는 다윗에게 맹세하셨습니다. 취소하지 않으실 확실한 맹세를 하신 것입니다. “네 자손들 중 하나를 내가 너의 왕좌에 앉힐 것이다. 

12. 만약 네 아들들이 나의 언약을 지킨다면, 내가 그들에게 가르치는 법규들을 지킨다면, 그들의 자손들이 왕좌에 앉을 것이다. 너의 왕좌 위에 영원토록 앉을 것이다.” 

13. 여호와께서 시온을 선택하셨고, 그분은 시온이 자신의 거처가 되기를 원하셨습니다. 

14. “이 곳이 영원토록 내가 쉴 만한 곳이다. 여기에서 내가 보좌에 앉을 것이니, 내가 바라던 일이다. 

15. 내가 풍성한 양식들로 이 곳에 복을 줄 것이다. 이 곳의 가난한 사람들에게 내가 음식을 가득 채워 줄 것이다. 

 

16. 내가 이 곳의 제사장들을 구원으로 옷 입힐 것이며, 이 곳의 성도들은 기뻐 영원히 노래할 것이다. 

17. 이 곳에 내가 다윗을 위해 뿔 하나를 자라게 할 것이며, 나의 기름부음 받은 자를 위해 등불 하나를 세울 것이다. 

18. 내가 다윗의 적들을 부끄러움으로 옷 입힐 것이나, 그의 머리에는 왕관을 씌워 눈부시게 빛나게 하리라.” 



시편 133 장



1. 형제들이 함께 다정하게 살고 있을 때, 그것이 얼마나 좋고 즐거운 일입니까! 

2. 그것은 머리 위에 부어 수염으로 흘러내리되 아론의 수염으로 흘러내려 아론의 예복의 깃으로 흘러내리는 향유와 같습니다. 

3. 그것은 마치 헤르몬 산의 이슬이 시온 산 위로 떨어지는 것과 같습니다. 이는 그 곳에 여호와께서 주의 복을 주시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생명을 영원토록 주시기 때문입니다. 



시편 134 장



1. 여호와의 모든 종들이여, 주를 찬양하십시오. 밤에 여호와의 집에서 봉사하는 종들이여, 주를 찬양하십시오. 

2. 성소에서 여러분의 손을 높이 들고, 여호와를 찬양하십시오. 

3. 하늘과 땅을 만드신 여호와께서 시온에서 여러분에게 복 주시기를 바랍니다. 



시편 135 장



1. 여호와를 찬양하십시오. 여호와의 이름을 찬양하십시오. 너희 여호와의 종들이여, 주를 찬양하십시오. 

2. 여호와의 집에서 봉사하는 사람들이여, 우리 하나님의 성전 뜰에서 섬기는 너희 종들이여, 여호와를 찬양하십시오. 

3. 여호와를 찬양하십시오. 여호와는 선하신 분입니다. 아름다운 여호와의 이름을 찬양하십시오. 

4. 여호와께서 야곱을 선택하시고 자기 것이 되게 하셨습니다. 그분이 이스라엘을 택하시고 귀중한 소유가 되게 하셨습니다. 

5. 나는 여호와의 위대하심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 주가 모든 신들보다 뛰어나심을 알고 있습니다. 

 

6. 여호와께서는 자신을 기쁘게 하는 모든 일들을 하늘과 땅에서, 바다와 바닷속에서 하십니다. 

7. 그분은 땅 끝에서 구름을 올라오게 하십니다. 비와 함께 번개를 보내시며 창고에서 바람을 내보내십니다. 

8. 여호와는 이집트의 맨 처음 태어난 모든 것들을 내리치셨습니다. 사람과 동물들의 첫 번째 태어난 모든 것들을 치신 것입니다. 

9. 오 이집트여, 여호와께서 너희 중에 징조와 이적들을 보내셨습니다. 파라오와 그의 모든 신하들을 향해 보내신 것입니다. 

10. 그분은 수많은 나라를 내리치셨으며, 강력한 왕들을 죽이셨습니다. 

 

11. 아모리 사람들의 왕 시혼과 바산 왕 옥과 가나안의 모든 왕들을 죽이셨습니다. 

12. 그리고 주는 그들의 땅을 상속으로 주셨습니다. 주의 백성 이스라엘에게 상속으로 주신 것입니다. 

13. 여호와여, 주의 이름은 영원할 것입니다. 여호와여, 주의 명성이 대대로 지속될 것입니다. 

14. 여호와께서 자기의 백성을 대신 변호하시고, 주의 종들에게 자비를 베푸실 것입니다. 

15. 모든 나라의 우상들은 은이요, 금이며, 사람들의 손으로 만들어진 은과 금입니다. 

 

16. 우상들은 입을 갖고 있지만, 말을 할 수 없으며, 눈을 갖고 있어도 볼 수 없습니다. 

17. 그들은 귀가 있어도 들을 수 없으며, 그들의 입에는 숨도 없습니다. 

18. 우상을 만드는 자들은 우상과 같습니다. 우상들을 의지하는 모든 자들도 그와 같을 것입니다. 

19. 오 이스라엘의 집이여, 여호와를 찬양하십시오. 오 아론의 집이여, 여호와를 찬양하십시오. 

20. 오 레위의 집이여, 여호와를 찬양하십시오. 여호와를 공경하고 두려워하는 자들이여, 여호와를 찬양하십시오. 

 

21. 시온으로부터 여호와께 찬양이 있기를 바랍니다. 예루살렘에 거하시는 그분에게 찬양이 있기를 바랍니다. 여호와를 찬양하십시오. 


엮인글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31 10월1일. file
30 10월2일
29 10월3일.
28 10월4일
27 10월5일
26 10월6일.
25 10월7일.
24 10월8일.
23 10월9일
22 10월10일
21 10월11일
20 10월12일.
19 10월13일
18 10월14일
17 10월15일
16 10월16일
15 10월17일
14 10월18일
13 10월19일.
» 10월20일
11 10월21일
10 10월22일.
9 10월23일.
8 10월24일
7 10월25일
6 10월26일
5 10월27일
4 10월28일
3 10월29일
2 10월30일
1 10월3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