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ider01 slider02
http://intofaith.org/files/attach/images/138/99b983892094b5c6d2fc3736e15da7d1.png
http://intofaith.org/files/attach/images/138/5b5f430cdffe06e319c4b852d53473d0.png
쉬운성경_10월

10월18일

조회 수 52 추천 수 0 2018.10.04 21:25:18

Loading the player ...

시편 110 장



1. 여호와께서 나의 주께 말씀하십니다. “내가 너의 원수들을 너의 발판이 되게 하기까지 너는 내 오른편에 앉아 있어라.” 

2. 여호와께서 권능의 지팡이를 시온에서부터 널리 보내시니, 주께서 주의 원수들을 다스리실 것입니다. 

3. 주의 백성이 스스로 원하여, 주의 권능의 날에 참여할 것입니다. 거룩하고 위엄 있게 단장한 새벽에 맺히는 이슬처럼 신선한 청년들이 주님께 나올 것입니다. 

4. 여호와는 맹세하시고 자기 마음을 바꾸지 않으실 것입니다. “너는 영원한 제사장이다. 멜기세덱의 계통에 속하는 제사장이다.” 

5. 주는 여호와의 오른편에 계시며, 주께서 노하시는 날에 모든 왕들을 쳐부술 것입니다. 

 

6. 주는 세상 나라들을 심판하시고, 죽은 자의 시체를 높이 쌓으시며, 온 땅의 지배자들을 쳐부술 것입니다. 

7. 주는 길 옆에 있는 시냇물을 마실 것이며, 머리를 높이 드시고 계속 승리하실 것입니다. 



시편 111 장



1. 여호와를 찬양하십시오. 내가 마음을 다하여 여호와를 높입니다. 정직한 자들의 모임에서 여호와를 높이 찬양하겠습니다. 

2. 여호와께서 행하신 일들은 위대합니다. 그것들을 생각할수록 기쁩니다. 

3. 주의 일들은 영광스럽고 위엄이 있습니다. 그분의 의로우심은 영원합니다. 

4. 사람들이 주께서 행하신 기적들을 기억합니다. 여호와는 은혜롭고 자비로우십니다. 

5. 여호와께서는 주를 두려워하는 자들에게 양식을 주시며, 그 언약을 영원히 기억하십니다. 

 

6. 여호와께서 행하신 일들의 능력을 자기 백성에게 보이셨으며, 다른 나라들의 땅을 그들에게 주셨습니다. 

7. 그 손으로 행하신 일들은 신실하고 정의로우며, 그 모든 교훈들은 믿을 수 있습니다. 

8. 여호와의 일들은 영원토록 흔들리지 않으며, 신실함과 올바름 가운데서 행해지고 있습니다. 

9. 여호와께서 그 백성에게 구원을 베푸시고, 주는 주의 언약을 영원히 세우셨습니다. 주의 이름은 거룩하고 위엄이 있습니다. 

10. 여호와를 높이고 두려워하는 것이 지혜의 시작이며, 그분의 교훈을 따르는 자마다 좋은 분별력을 갖게 됩니다. 영원히 여호와를 찬양합니다. 



시편 112 장



1. 여호와를 찬양하십시오. 여호와를 두려워하는 사람은 행복한 사람입니다. 그분의 명령에서 큰 기쁨을 얻는 사람이 행복한 사람입니다. 

2. 그의 자녀들은 땅에서 강한 자가 될 것이며, 정직한 자들의 후손은 복을 받을 것입니다. 

3. 부와 재물이 그의 집에 있으며, 그의 의로움은 영원히 지속됩니다. 

4. 정직한 자에게는 어둠 가운데서도 빛이 떠오르며, 은혜와 자비가 임합니다. 의로운 자에게 빛이 떠오릅니다. 

5. 관대하며, 거저 빌려 주는 자에게 복이 찾아옵니다. 자기 일을 정의롭게 행하는 자에게 복이 찾아옵니다. 

 

6. 이런 사람은 결코 흔들리지 않을 것입니다. 의로운 사람은 영원히 기억될 것입니다. 

7. 그는 나쁜 소식을 두려워하지 않으며, 그의 마음은 흔들리지 않고, 여호와를 의지합니다. 

8. 그의 마음은 안정되어 있고, 아무런 두려움이 없으며, 결국 그는 승리 가운데서 자신의 적들을 바라보게 됩니다. 

9. 그는 자신의 선물들을 가난한 자들에게 널리 나눠 주고, 그의 의로움은 영원히 지속됩니다. 그의 뿔이 영화롭게 높이 들릴 것입니다. 

10. 악한 사람이 보고 분히 여길 것이며, 이를 갈며 야위어 갈 것입니다. 악한 자들이 바라는 것들은 물거품이 될 것입니다. 



시편 113 장



1. 여호와를 찬양하십시오. 여호와의 종들아, 찬양하십시오. 여호와의 이름을 찬양하십시오. 

2. 지금부터 영원히 여호와의 이름을 높이 찬송하십시오. 

3. 해뜨는 데부터 해지는 데까지, 여호와의 이름은 마땅히 찬양을 받아야 합니다. 

4. 여호와는 모든 나라 위에 높이 계시며, 그분의 영광은 하늘 위에 높이 계십니다. 

5. 누가 여호와 우리 하나님과 같으며, 높은 보좌 위에 앉으신 그분과 같겠습니까? 

 

6. 누가 몸을 굽혀 하늘과 땅을 내려다 보시는 그분과 같겠습니까? 

7. 여호와는 가난한 자들을 흙더미 가운데서 들어올리시고 궁핍한 자들을 잿더미에서 끌어 내십니다. 

8. 여호와는 이런 자들을 높은 사람들 옆에 함께 앉히시며, 백성들의 귀족들과 함께 앉히십니다. 

9. 여호와는 임신하지 못하는 여자에게 자녀를 주셔서 행복한 엄마가 되게 해 주십니다. 여호와를 찬양하십시오. 



시편 114 장



1. 이스라엘이 이집트에서 나왔을 때, 야곱의 집이 다른 언어를 쓰는 백성들로부터 나왔을 때, 

2. 유다는 하나님의 성전이 되었고, 이스라엘은 그의 영토가 되었습니다. 

3. 바다가 보고 도망갔으며, 요단 강이 뒤로 물러섰습니다. 

4. 산들이 숫양같이 뛰었고, 언덕들은 어린 양처럼 뛰었습니다. 

5. 바다야, 왜 네가 도망갔으며, 요단 강아, 왜 네가 물러섰느냐? 

 

6. 너희 산들아, 왜 네가 숫양처럼 뛰었으며, 너희 언덕들아, 왜 어린 양처럼 뛰었느냐? 

7. 땅이여, 주 앞에서 떨지어다. 야곱의 하나님 앞에서 떨지어다. 

8. 그분은 바위를 연못이 되게 하신 분이요, 단단한 바위를 샘이 되게 하신 분이시다. 



시편 115 장



1. 여호와여, 우리에게 영광을 돌리지 마십시오. 오직 주의 이름만 영화롭게 하십시오. 주는 사랑이 많으시고 신실하신 분이십니다. 

2. 어찌하여 나라들이 “그들의 하나님은 어디에 있느냐” 라고 말합니까? 

3. 우리 하나님은 하늘에 계십니다. 자기를 즐겁게 하는 것은 무엇이든지 하시는 분입니다. 

4. 그러나 그들이 섬기는 우상들은 은과 금이요, 사람의 손으로 만들어진 은과 금입니다. 

5. 우상들은 입이 있으나 말을 할 수 없고, 눈이 있으나 볼 수 없습니다. 

 

6. 그것들은 귀가 있으나 듣지 못하며, 코가 있으나 냄새를 맡지 못합니다. 

7. 그것들은 손이 있으나 만지지 못하며, 발이 있으나 걷지 못합니다. 그것들은 목구멍으로 아무런 소리를 낼 수 없습니다. 

8. 그런 우상들을 만드는 자들은 우상들과 같을 것이며, 그것들을 의지하는 자들도 그러할 것입니다. 

9. 오 이스라엘의 집이여, 여호와를 의지하십시오. 그분은 여러분을 돕는 분이요, 방패가 되십니다. 

10. 오 아론의 집이여, 여호와를 의지하십시오. 그분은 여러분을 돕는 분이요, 방패가 되십니다. 

 

11. 여호와를 두려워하는 여러분이여, 여호와를 의지하십시오. 그분은 여러분을 돕는 분이요, 방패가 되십니다. 

12. 여호와는 우리를 기억하시며 우리에게 복을 주실 것입니다. 그분은 이스라엘의 집에 복을 주실 것이며, 아론의 집에 복을 주실 것입니다. 

13. 그분은 여호와를 두려워하는 자들에게 복을 주실 것입니다. 작은 자들이나 큰 자들에게나 똑같이 복을 주실 것입니다. 

14. 여호와께서 여러분을 번성케 하시기를 바랍니다. 여러분과 여러분의 자녀 모두를 번창하게 하시기를 바랍니다. 

15. 여호와께서 여러분에게 복 주시기를 바랍니다. 하늘과 땅을 지으신 그분이 복 주시기를 바랍니다. 

 

16. 가장 높은 하늘이 여호와의 것입니다. 그러나 그분은 땅을 사람에게 주셨습니다. 

17. 여호와를 찬양하는 자는 죽은 자들이 아닙니다. 적막한 곳으로 내려가는 자들이 아닙니다. 

18. 여호와를 찬송하는 자는 우리입니다. 우리는 지금부터 영원히 찬송할 것입니다. 여호와를 찬양하십시오. 



시편 116 장



1. 나는 여호와를 사랑합니다. 이는 주께서 내 목소리를 들으셨기 때문입니다. 주께서 도와 달라는 나의 울부짖음을 들으셨습니다. 

2. 주께서 내게 귀를 기울이셨으므로 나는 내가 살아 있는 동안 주를 부를 것입니다. 

3. 죽음의 밧줄이 나를 옭아맸으며, 무덤의 고통이 나를 덮쳤습니다. 나는 괴로움과 슬픔으로 억눌려 있었습니다. 

4. 그 때에 내가 여호와의 이름을 불렀습니다. “여호와여, 나를 구원해 주소서.” 

5. 여호와는 은혜로우시고, 올바른 분이십니다. 우리 하나님은 불쌍히 여기시는 분입니다. 

 

6. 여호와는 순진한 자들을 보호하시며 내가 큰 위험에 빠졌을 때, 나를 구원하셨습니다. 

7. 오 나의 영혼아, 이제 편히 쉬어라. 이는 여호와께서 지금까지 나에게 선을 베푸셨기 때문이다. 

8. 주는 내 영혼을 죽음에서 구해 내셨고, 나의 눈에서 눈물을 씻어 주셨으며, 나의 발이 걸려 넘어지지 않게 해 주셨습니다. 

9. 이제 내가 여호와 앞에서 걸을 수 있고, 살아 있는 자들의 땅에서 살 수 있게 되었습니다. 

10. 나는 굳게 믿고 말했습니다. “나는 큰 고통 가운데 있습니다!” 

 

11. 또 나는 실망 가운데서 여호와께 말했습니다. “모든 사람은 거짓말쟁이다!” 

12. 여호와께서 나에게 모든 좋은 것으로 베풀어 주셨습니다. 내가 어떻게 여호와께 보답할 수 있겠습니까? 

13. 나는 구원의 잔을 들고, 여호와의 이름을 부를 것입니다. 

14. 나는 여호와께 드린 나의 맹세를 지킬 것입니다. 여호와의 모든 백성 앞에서 나의 약속을 이룰 것입니다. 

15. 주의 거룩한 자들이 죽는 것을 여호와는 귀중하게 보십니다. 

 

16. 여호와여, 정말로 나는 주의 종입니다. 나는 주의 종이요, 주의 여종의 아들입니다. 주는 나를 쇠사슬에서 풀어 주셨습니다. 

17. 내가 주께 감사의 찬양을 드리고, 여호와의 이름을 부를 것입니다. 

18. 나는 여호와께 드린 나의 서원들을 지킬 것입니다. 주의 모든 백성 앞에서 그리할 것입니다. 

19. 여호와의 집 뜰에서 나의 서원들을 지킬 것입니다. 오 예루살렘이여, 네 가운데서 내가 서원들을 이룰 것이다. 여호와를 찬양하십시오! 



시편 117 장



1. 모든 나라들이여, 여호와를 찬양하십시오. 모든 백성들이여, 주를 높이 찬송하십시오. 

2. 이는 여러분을 향한 여호와의 사랑이 너무 크고, 여호와의 신실하심이 영원히 지속되기 때문입니다. 여호와를 찬양하십시오! 



시편 118 장



1. 여호와께 감사하십시오. 그는 선하시며, 그분의 사랑은 영원히 계속될 것입니다. 

2. 이스라엘이 말할 것입니다. “주의 사랑은 영원합니다.” 

3. 아론의 집이 말할 것입니다. “주의 사랑은 영원합니다.” 

4. 여호와를 두려워하는 자들이 말할 것입니다. “주의 사랑은 영원합니다.” 

5. 내가 고통 가운데 있을 때, 여호와께 울부짖었습니다. 그러자 여호와께서 대답하시고 나를 풀어 주셨습니다. 

 

6. 여호와께서 나와 함께 계시니 내가 무서워하지 않습니다. 사람들이 내게 무슨 일을 할 수 있겠습니까? 

7. 여호와가 나와 함께 계십니다. 그분은 나를 돕는 분이십니다. 나는 승리 가운데서 나의 적들을 바라볼 것입니다. 

8. 사람을 의지하는 것보다 여호와께 피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9. 왕자들을 의지하는 것보다 여호와께 피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10. 모든 나라들이 나를 둘러쌌습니다. 그러나 여호와의 이름으로 내가 그들을 물리쳤습니다. 

 

11. 그들이 사방에서 나를 둘러쌌습니다. 그러나 여호와의 이름으로 내가 그들을 물리쳤습니다. 

12. 그들은 벌 떼처럼 내 주위에 몰려들었습니다. 그러나 불타는 가시덤불처럼 빠르게 죽어갔습니다. 여호와의 이름으로 내가 그들을 물리쳤습니다. 

13. 나는 뒤로 밀려나 넘어질 뻔했습니다. 그러나 여호와께서 나를 도우셨습니다. 

14. 여호와는 나의 힘이요, 나의 노래이십니다. 그분은 나의 구원이 되셨습니다. 

15. 기쁨과 승리의 외침들이 의로운 자들의 동네에 울려 퍼집니다. “여호와의 오른손이 위대한 일들을 행하셨습니다! 

 

16. 여호와께서 오른손을 높이 드셨습니다. 여호와의 오른손이 위대한 일들을 행하셨습니다!” 

17. 나는 죽지 않고 살 것입니다. 그리고 여호와께서 하신 일을 선포할 것입니다. 

18. 여호와께서 나를 엄하게 벌하셨으나 죽음에 이르게 하지는 않으셨습니다. 

19. 나를 위해 의로운 문들을 열어 놓으십시오. 내가 들어가 여호와께 감사할 것입니다. 

20. 이것이 여호와의 문입니다. 의로운 자가 이 문을 통해 들어갈 것입니다. 

 

21. 내가 주께 감사드릴 것입니다. 주께서 내게 대답하셨고 주는 나의 구원이 되셨습니다. 

22. 건축자들이 버린 돌이 머릿돌이 되었습니다. 

23. 여호와께서 행하신 일들이 우리 눈에는 놀라울 뿐입니다. 

24. 이 날은 여호와께서 만드신 날입니다. 이 날에 우리가 기뻐하고 즐거워합시다. 

25. 여호와여, 우리를 구원하십시오. 여호와여, 우리에게 성공을 허락하소서. 

 

26. 여호와의 이름으로 오는 자는 복 있는 사람입니다. 여호와의 집에서 우리가 그들을 축복합니다. 

27. 여호와는 하나님이십니다. 그분은 자신의 빛을 우리 위에 환히 비추셨습니다. 손에 큰 가지를 들고, 축제의 행렬에 참여하십시오. 제단의 뿔에 이르기까지 행렬에 참여하십시오. 

28. 주는 나의 하나님이십니다. 내가 주께 감사를 드릴 것입니다. 주는 나의 하나님이시니, 내가 주를 높일 것입니다. 

29. 여호와께 감사하십시오. 주는 선하시며 그분의 사랑은 영원합니다. 


엮인글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31 10월1일. file
30 10월2일
29 10월3일.
28 10월4일
27 10월5일
26 10월6일.
25 10월7일.
24 10월8일.
23 10월9일
22 10월10일
21 10월11일
20 10월12일.
19 10월13일
18 10월14일
17 10월15일
16 10월16일
15 10월17일
» 10월18일
13 10월19일.
12 10월20일
11 10월21일
10 10월22일.
9 10월23일.
8 10월24일
7 10월25일
6 10월26일
5 10월27일
4 10월28일
3 10월29일
2 10월30일
1 10월3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