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0일. .....모세에게 반역했습니다

by paul posted Mar 20, 20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16.

1 고라와 다단과 아비람과 온이 모세에게 반역했습니다. 고라는 이스할의 아들이고, 이스할은 고핫의 아들이며, 고핫은 레위의 아들입니다. 다단과 아비람은 형제로서 엘리압의 아들들입니다. 그리고 온은 벨렛의 아들입니다. 다단과 아비람과 온은 르우벤 지파 사람입니다.

2 이 네 사람은 다른 이스라엘 사람 이백오십 명을 모아 모세에게 반역했습니다. 그들은 이스라엘 무리가 뽑은 유명한 지도자들입니다.

3 그들은 무리를 지어 와서 모세와 아론에게 말했습니다. “당신들은 너무 지나치오. 모든 백성이 다 거룩하오. 거룩하지 않은 백성은 없소. 그리고 여호와께서 그들과도 함께 계시오. 그런데 당신들은 왜 스스로를 높여서 모든 백성 위에 있으려 하오?”

4 모세는 이 말을 듣고 땅에 엎드렸습니다.

5 그런 다음에 모세는 고라를 비롯해서 그를 따르는 사람들에게 말했습니다. “내일 아침, 여호와께서 누가 여호와의 사람인지를 보여 주실 것이오. 그리고 누가 거룩한 사람인지, 누가 여호와께 가까이 나아갈 수 있는지도 보여 주실 것이오. 여호와께서는 그가 뽑으신 사람만을 여호와께 나아올 수 있도록 하실 것이오.


정열아,

불평과 원망하는 자들이, 다시 회개하여 성령충만해지기까지, 다시 이들을 품지 말거라.

사랑은 오래참는 것이라 그들이 말할지라도, 너는 이들의 말을 따르지 말고, 내게 구하거라.


정열아,

'좋고 나쁨'을 구별하는 것은 나의 뜻이다.

'좋은 열매'를 맺기 위함이다.


정열아,

'공평'과 '평등'을 어떻게 실현해야 하는지, 너는 나에게 지혜를 구하거라.


정열아,

어리석은 사람들은 여전히 불평하고 원망할 때, 너는 나에게로 나아오라.


정열아,

모세는 지도자의 마음을 같고 있다. 

네가 이 마음을 품을 때, 내가 너에게 '나의 영광'을 다시 보일 것이다.


[아멘]



Articles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