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7일. 레위 사람을 내 것으로 삼았고

by paul posted Mar 20, 20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8.

18 나는 이스라엘의 모든 맏아들을 대신해서 레위 사람을 내 것으로 삼았고,
19 레위 사람을 모든 이스라엘 백성 가운데서 뽑았다. 그리고 그들을 아론과 그의 아들들에게 주었다. 그들은 회막에서 모든 이스라엘 백성의 일을 맡아 볼 것이다. 그들은 이스라엘 백성의 죄를 씻는 예식들을 도울 것이다. 그러면 이스라엘 백성이 성소에 가까이 오더라도, 그들에게 재앙이 내리는 일은 없을 것이다.”
20 모세와 아론과 모든 이스라엘 백성은 여호와의 말에 순종했습니다. 그들은 레위 사람에 대하여 여호와께서 모세에게 명령하신 대로 했습니다.
21 레위 사람은 스스로 정결하게 하고 옷을 빨았습니다. 그러자 아론이 그들을 여호와께 흔들어 바치는 제사인 요제로 드렸습니다. 아론은 또 그들의 죄를 씻는 예식을 행하여 그들을 정결하게 했습니다.
22 그런 다음에 레위 사람은 회막으로 와서 일했습니다. 아론과 그의 아들들은 그들에게 해야 할 일을 가르쳐 주었습니다. 그들은 레위 사람에 대하여 여호와께서 모세에게 명령하신 대로 했습니다.

정열아,
왕같은 제사장이 되었다는 것은, 너와 막힌 담이 '십자가'로 인해 허물어졌다는 것이다.
레위 사람을 모든 이스라엘의 맏아들을 대신하여 내 것으로 삼았으나,
이제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의 죽음과 부활로, 성령의 사람을 내 것으로 삼았다.

정열아,
너는 스스로 정결하게 하고 거룩의 옷을 입어라.

[아멘]

Articles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