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0일. 그런 일을 한 것은 그들과 함께 살기 위함이니, 나는 그들의 여호와 하나님이다.

by paul posted Mar 19, 20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29.

38 “네가 제단 위에 바쳐야 할 제물은 이러하다. 너는 일 년 된 어린 양 두 마리를 날마다 바쳐라.

39 그 중에서 한 마리는 아침에 바치고, 다른 한 마리는 저녁에 바쳐라.

40 아침에 양 한 마리를 바칠 때는 고운 밀가루 십분의 일 에바 와 짜서 만든 기름 사분의 일 힌 을 섞어서 함께 바쳐라. 그리고 포도주 사분의 일 힌을 부어 드리는 전제물로 바쳐라.

41 다른 한 마리는 저녁에 바쳐라. 그 때는 아침에 바쳤던 것과 마찬가지로 곡식 제물과 전제물을 함께 바쳐라. 이것은 나 여호와께 바치는 화제이다. 그 냄새가 나 여호와를 기쁘게 한다.

42 이것은 너희가 대대로 회막 입구에서 날마다 여호와 앞에 바칠 번제이다. 내가 그 곳에서 너희를 만나 주겠고 너희에게 말할 것이다.

43 내가 그 곳에서 이스라엘 백성을 만나 주리니 그 곳은 영광으로 거룩해질 것이다.

44 내가 회막과 제단을 거룩하게 하고 아론과 그의 아들들을 거룩하게 하여 제사장으로서 나를 섬기도록 할 것이다.

45 나는 이스라엘 백성과 함께 살고, 그들의 하나님이 될 것이다.

46 그들은 내가 그들을 이집트에서 인도해 낸 그들의 여호와 하나님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내가 그런 일을 한 것은 그들과 함께 살기 위함이니, 나는 그들의 여호와 하나님이다.”


정열아,

내가 나의 백성을 얼마나 사랑하는지 아느냐!

내가 나의 자녀들을 얼마나 사랑하는지 아느냐!


정열아,

내가 구원자이며, 치료자이며, 방패이며, 반석이며, 보호자이다.


정열아,

먼저 난 자들이 나중될 수 있다.

그러므로 너는 깨어 경계하고 근신하여라.


[아멘]



Articles

1